뷰페이지

고객 중심 서비스로 물류 산업 대표기업 ‘점프’

고객 중심 서비스로 물류 산업 대표기업 ‘점프’

입력 2019-03-13 17:26
업데이트 2019-03-14 09: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탐방 플러스] 대신로지스틱스

양임석(앞줄 왼쪽 네번째) 대신로지스틱스 대표와 직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양임석(앞줄 왼쪽 네번째) 대신로지스틱스 대표와 직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대신로지스틱스(주)(대표 양임석)는 플랜트 이전사업, 국내외 물류, 3자물류(TPL), 군 관련 특수물자 운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업체다. 2002년 설립된 대신로지스틱스는 전국 7개 물류센터와 17개 지점을 중심으로 전국 일일 배송시스템을 구축해 놓고 있다.

그동안 국내 물류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국토교통부로부터 우수물류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난해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

대신로지스틱스는 운송 용역 및 서비스에 특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통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운 및 항공화물 취급, 육로화물 취급에 대하여 품질혁신 시스템을 구축해 산업용 기계설비 이전설치 분야에 앞선 기술력을 자랑하며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냉장·냉동 수배송 부문에서 다양한 차종의 냉동 탑차를 운영하며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관공서 이전 및 군 특수화물(탄약, 최첨단 무기, 미사일 등) 부문에서 차별화된 역량을 갖췄다. 수출입 화물에 대한 최적의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이 회사는 물류 산업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며 일자리 창출, 우수인재 육성 등 구체적인 목표를 수립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사업 전략을 추진 중이며 사물인터넷(IoT) 및 블록체인 기술, 드론을 활용한 신개념 물류시스템 플랫폼 도입을 통해 종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양임석 대표는 ´공부하는 CEO´의 전형이다. 육군사관학교 31기로 졸업 후 서울대 자연과학대 생명공학부 학사,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교 농과대학원 야생생물학 석사 및 자원개발 박사, 같은 대학 수의과대학원 환경독성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양임석 대표는 “정기적인 직원교육을 통해 세세한 물류 업무를 고객의 요구에 맞춰 특화시키고 전문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대표 종합물류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정태기 객원기자 jtk3355@seoul.co.kr
2019-03-14 3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