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숲세권 단지 ‘헤르만하우스02’, 마지막 입주 시작

숲세권 단지 ‘헤르만하우스02’, 마지막 입주 시작

신성은 기자
입력 2019-05-23 10:21
업데이트 2019-05-23 10: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 02’가 마지막 입주자 모집을 시작한다.

친환경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02’는 구조설계 기준 kbc2005을 적용해 진도 7.0~8.0에도 완벽 저항할 수 있는 내진설계를 마친 안전한 주거모델이다.

삼성중공업 시공의 ‘헤르만하우스 02’는 내진설계뿐 아니라 아파트의 편리성과 개인 주택의 프라이빗한 공간 활용의 장점을 모두 살린 친환경 타운하우스다. 공동주택 취약점인 층간소음으로부터 자유롭고 공동관리가 잘 돼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층 총 38세대 공급 규모의 단독주택과 커뮤니티센터로 구성돼 있으며, 156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자연 친화적이고 따뜻한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주거모델로 단지 뒤로는 23,000㎡의 양지말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앞쪽으로는 26만㎡에 달하는 공원이 조성돼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전 세대가 3개 층으로 구성돼 세대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고 각 세대 내 취미실, 작업실, 미디어 공간 등으로 활용 가능한 공간을 확보해 구성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공간을 활용하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도 세대별 보안시스템, 영상저장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입차현황 자동표시 시스템, CCTV & 적외선감지기 등의 단지 내 보안 시설과 무선 인터넷시스템, 홈 네트워크시스템, 일괄소등시스템, 원카드시스템 등의 편리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위치 및 교통의 경우 상암-문산고속도로 착공, 제2외곽 순환도로 신설, GTX 운정신도시착공 발표, 지하철 3호선 연장 발표 등으로 편리한 교통인프라가 확보돼 있고, 특히 GTX 착공으로 강남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게 됐다.

또한, 단지내 근린공원을 품은 청량한 주거환경과 발전하는 교하지구와 개발진행 중인 운정신도시에 인접해 불편함 없이 도심생활을 누릴 수 있는 역세, 숲세권단지이다. 반경 8km 이내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신세계 아울렛 등의 높은 생활인프라도 구축돼 있어 향후 투자가치 상승지역으로 손꼽힌다.

헤르만하우스02의 원업플래닝 관계자는 “‘헤르만하우스02’는 집을 넘어 건축 유산을 짓는 마음으로 빛과 바람, 땅과 나무 하나까지 세심하게 마스터플래닝한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다”며, “그만큼 헤르만하우스02의 이번 입주는 헤르만하우스02에 입주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욱 자세한 사항은 파주 헤르만하우스02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