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주 신주거 중심에 들어서는 전 주택 소형 아파트 ‘광신프로그레스’

전주 신주거 중심에 들어서는 전 주택 소형 아파트 ‘광신프로그레스’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6-10 14:55
업데이트 2019-06-10 14: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람주택이 전북 전주의 신주거 중심에 전 주택형이 소형으로 구성된 명품 아파트를 선보인다. 6월 전주시 반월동 일대에 분양 예정인 전주 반월동 광신프로그레스는 지하 1층∼지상 18층 2개동, 188가구 규모다. 타입별로 50A 56가구, 50B 29가구, 59A 68가구, 59B 35가구다.

광신프로그레스는 호남고속도로 전주IC와 인접해 있고 조촌교차로에서 가까워 시내·외 이동이 쉽다. 또한 익산-김제-군산 등 인근 도시를 연결하는 서전주 교통의 중심지로 1번국도, 21번국도, 동부대로, 기린대로, 반월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 쇼핑·의료·교육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먼저 단지에서 차로 10분 이내면 전북혁신도시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유통센터, 전주시내 상권, 전북대병원 등의 이용도 쉽다. 단지 주변에 반월초, 조촌초, 전북중, 전북여고, 우석고 등도 인접해 있다.

또한 한국도로공사 전주수목원과 나들목가족공원이 단지에서 가까워 쾌적한 산책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내에 입주민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테마 조경을 갖출 예정이다.

첨단 시스템도 주목을 끈다. 먼저 출입문에서 세대 시스템 관리까지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홈시스템이 설치된다. 가스 쿡탑 등 빌트인 시스템, 자연식 환기시스템 등이 시공되며 각방 온도조절기, 일괄소등 스위치 등의 에너지절감 시스템도 갖춘다. 또한 단지 내 CCTV와 첨단 디지털도어록으로 입주민의 안전도 지켜준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