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인싸템’ 등극한 ‘SK오일로패스’… 일주일 만에 13만 7000명 응모

25~35세 위한 SK에너지의 여행 지원 프로젝트… 주유비 20만원 무료 제공
입력: ‘19-06-11 15:50 / 수정: ‘19-06-11 16:07
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
확대보기
▲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캠페인
지난 5일부터 시작된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여름휴가가즈아’ ‘#인싸템’ ‘#류준열’ 등의 키워드를 만들어내며 청춘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SK에너지가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오는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sk-oilro.co.kr)를 통해 응모한 25~35세 청춘 중 1000명을 뽑아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준다.

SK에너지는 11일 현재 응모자 수가 참여형 이벤트에서는 이례적으로 13만 7000명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청춘 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공감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는 설명이다. 특히 캠페인 참여율을 높이는 데에는 TV 광고가 한몫했다는 평가다. ‘청춘’, ‘여행’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배우 류준열이 광고 영상에 등장해 광고와 모델 간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 덕분이다.

SK오일로패스의 1차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다. SK오일로패스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1·2차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 동안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간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SK오일로패스로 20만원까지 무료 주유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SK오일로패스는 청춘들 사이에서 여름 방학과 휴가를 앞두고 꼭 챙겨야 할 필수템으로, 서울과 부산을 왕복하고도 남는 20만원의 주유카드를 제공해 청춘들의 적극적인 응답을 얻고 있다”면서 “캠페인에 참여하면 만들 수 있는 응모권 일러스트는 젊은 감성을 자극해 인스타그램 피드의 ‘인싸템’(인사이더 아이템)으로 유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이종락의 기업인맥 대해부+
  • 경영진 교체 등 승부수 띄운 넥슨, 새로운 성장동력 찾아낼까
    넥슨 일본 마호니·국내 이정헌 대표 체제 분위기 전환 차원에서 경영진 대폭 교체‘괴짜’ 허민 고문, ‘구원투수’로 영입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는 넥슨은 단순 명료한 수직적 지배구조를 지닌 회사다. 지난해 연매출이 2조 5296억원에 이를 정도로 회사가 커졌지만 국내 대기업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계열사 간 순환출자는 없다는 뜻이다.공격적인 인수·합병(M&A)으
  • (93) ‘승부사’ 넥슨 김정주, 매각논란 딛고 제2도약 이뤄낼까
    김정주 대표, 한국 PC온라인게임 개척자지난해 매출 2조 5296억원, 최대실적기록올해초 매각 시도 불발 뒤 조직안정이 과제 김정주(51) 대표는 게임회사 넥슨의 창업주이자 넥슨의 지주회사인 NXC의 대표이사다. 게임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넥슨을 창업해 글로벌 게임업계로 키우는 등 한국 PC온라인게임을 개척했다.김 대표는 좋은 집안에서 태어나 공부까지 잘한 ‘엄친아’다
  • (92) 글로벌 빅마켓에서 승부거는 넷마블 경영진들
    권영식 대표, 방준혁 의장과 21년째 동고동락 이승원 부사장, 글로벌실장으로 해외사업전담백영훈 부사장, 일본시장 성공의 1등공신넷마블 고속 성장의 비결은 장르를 불문한 우수한 개발력과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과감한 도전이 만들어 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준혁(51) 의장을 비롯한 넷마블의 주요 경영 리더 및 개발자회사들은 국내 모바일 시장에 안주하지 않고
  • 서울biz CI
    •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  대표전화 : (02) 2000-9000
    •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