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 눈길

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 눈길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8-13 14:57
업데이트 2019-08-13 14: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광교신도시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가 오는 10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광교 SK VIEW Lake는 지난 3월 업무를 개시한 수원법조타운과 컨벤션센터, 현재 조성 중인 경기융합타운가 위치한 광교특별계획구역 중심에 자리 잡으며 섹션 오피스와 오피스텔, 상가가 함께 갖춰진다.

복합단지 내 상가는 주거시설을 비롯해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며 입주민과 입주기업 임직원이 확보되어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더해 수변공간과 광장 등 휴게공간과 조경 시설 확보 시 건물 이용자 뿐만 아니라 유동객의 상가 유입도 기대해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가 이목을 끈다.

광교 SK VIEW Lake 프리미엄 테라스 상가는 지하 1층~3층으로 구성되며, 쇼핑에 용이하도록 순환형 동선체계를 갖췄다. 즉 광교 SK VIEW Lake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어느 곳에서 진입해도 쉽게 점포 이용이 가능하다.

광교 SK VIEW Lake 오피스의 경우 최대 약 6000여 명의 단지 내 자체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 내 오피스텔은 입주민 수요는 물론 광교신도시 내 70%의 주거시설이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약 2만여 세대의 주거 배후수요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는 CJ연구소와 수원삼성전자 등 위치해 있으며, 일산호수공원 2배 규모에 이르는 광교호수공원, 다산근린공원과 여천 등이 인근에 위치해 방문객의 유입도 예상된다.

한편 광교 SK VIEW Lake는 오는 10월 준공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