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차, 고성능 ‘N’ 품은 1000만원대 자전거 공개

현대차, 고성능 ‘N’ 품은 1000만원대 자전거 공개

이영준 기자
이영준 기자
입력 2020-02-26 17:56
업데이트 2020-02-27 03: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리미엄 브랜드 ‘위아위스’와 협업, 양궁 활소재 ‘그래핀 나노카본’ 접목

이미지 확대
현대자동차와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가 손잡고 제작한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와 현대차 고성능 준중형 해치백 ‘벨로스터 N’의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와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가 손잡고 제작한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와 현대차 고성능 준중형 해치백 ‘벨로스터 N’의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26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 공동 제작한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를 선보였다. 현대차 측은 “현대차의 고성능 N 브랜드 철학인 ‘운전의 재미’가 담긴 자전거를 선보이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경래 전 양궁 국가대표팀 감독이 설립한 위아위스는 양궁 활 제작에 사용되는 그래핀 나노카본 소재를 자전거 프레임에 접목한 프리미엄 자전거를 제작하는 업체다.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과 산악자전거(MTB) ‘헥시온 N’ 등 2개 상품으로 출시된다. 전면부에는 N 브랜드를 뜻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이 자전거는 위아위스 전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아직 책정되지 않았지만 1300만~1500만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영준 기자 the@seoul.co.kr



2020-02-27 21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