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야마하골프, ‘리믹스 드라이버’ 20일간 무상대여… 대여자에 선물도 줘

야마하골프, ‘리믹스 드라이버’ 20일간 무상대여… 대여자에 선물도 줘

입력 2020-04-29 14:28
업데이트 2020-04-29 14: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야마하골프는 신제품 ‘리믹스 드라이버’와 7번 아이언을 20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프로그램 ‘리믹스 원정대’를 진행 중이다.

리믹스 원정대는 20일이라는 긴 체험 기간과 추첨 이벤트가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면 야마하골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에 걸리는 시간은 3분 남짓이다. 신청하면 상품 추첨의 기회도 자동으로 주어진다. 1등 상품은 리믹스 아이언 세트, 2등 상품은 리믹스 드라이버, 3등 상품은 리믹스 우드며 4등 상품은 야마하 골프볼과 모자다. 4등은 100명을 뽑는다. 추첨은 매달 진행된다.

리믹스 원정대를 통해 대여하다가 마음에 들면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도 있다. 리믹스 원정대 3월 신청자로 4등에 당첨된 조규형 씨는 대여 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리믹스 드라이버를 구매했다. 조 씨는 “15m나 더 나가는 비거리에 반해 대여 일주일 만에 사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야마하골프는 리믹스 원정대용으로 사용한 시타 드라이버를 할인해 판다. 자발적으로 후기를 남기고 시타 후 설문에 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70만원이 넘는 드라이버를 50만원대에 준다. 야마하골프가 직접 운영하는 중고클럽 사이트인 ‘야마하유즈드몰’이나 전화로 살 수 있다.

이동헌 야마하골프 사장은 “한 달간 500명을 목표로 3월부터 시작한 프로그램인데 4월이 끝나기도 전에 참여자 1000명을 돌파했다”며 ”많은 소비자가 무상대여와 할인구매에 상품까지 챙겨가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