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트리트형 구조로 트렌드 선도…‘빌리브 인테라스’ 상가, 일부호실 분양

스트리트형 구조로 트렌드 선도…‘빌리브 인테라스’ 상가, 일부호실 분양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5-19 16:57
업데이트 2020-05-19 16: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기 불황 속 뛰어난 가시성으로 수요 확보 용이한 스트리트형 상권 꾸준한 인기

빌리브 인테라스 투시도
빌리브 인테라스 투시도
스트리트형 상가가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가시성이 탁월해 주변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 흡수에 용이하며, 기존 박스형 구조보다 편리한 동선으로 고객들의 체류 시간이 길다.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빌리브 인테라스’는 대로변으로 길게 늘어선 개방형 스트리트 구조의 상가로 대표된다. 신세계 시공 중인 ‘빌리브 인테라스’는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16.88~27.69㎡ 소형 오피스텔 491실과 근린생활 46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분양은 모두 마친 상태며, 현재 일부 잔여 상가만을 분양 중이다.

분양 중인 상가는 입주민 고정 수요뿐만 아니라 차별성 높은 스트리트 구조로 향후 지역 랜드마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가 인근에는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대학가 및 성수 IT밸리 및 강남, 잠실 업무지구에서 배출되는 직장인, 학생 등 예상 배후수요만 약 32만 명에 이르러 잠재고객 역시 풍부하다.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초역세권에 2·7호선 건대역 및 5·7호선 군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뛰어난 대중교통망도 확보하고 있다.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이 탁월하며 청담대교, 영동대교 등을 이용 시 강남권으로 4km대 거리로 진입이 가능한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호평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스타시티몰, CGV, 건대병원, 건대로데오, 먹자골목 등이 포진한 생활 인프라로 고객 유입이 원활해 상가 운영의 리스크를 줄이며, 향후 미래가치 상승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프랜차이즈, F&B,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을 비롯해 입주민들을 위한 세탁소, 편의점 그리고 병원, 약국 등 다양한 업종 선택이 가능한 점도 프리미엄을 높인다.

특히 인근 상가가 2~3억 원대의 권리금이 형성되어 있는 반면, 빌리브 인테라스 상가는 권리금 없이 분양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작용한다.

한편, 빌리브 인테라스는 우리자산신탁 시행, 코리아 E&C 건축사 사무소 위탁, 신세계건설의 시공으로 진행되며 현재 일부 잔여상가에 한해 분양을 진행 중이다. 계약 관련 문의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분양홍보관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