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트럭용 금호타이어 사면 혜택이…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

트럭용 금호타이어 사면 혜택이…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

입력 2020-09-14 10:29
업데이트 2020-09-14 10: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금호타이어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 포스터.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 포스터.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트럭용 타이어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화물복지카드’ 제휴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 화물복지카드를 이용해 금호타이어의 대표 트럭·버스 전문점인 KTS(Kumho Truck & Bus Tire Service)에서 타이어를 사면 결제 금액의 0.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구매금액의 최대 100%까지 결제할 수 있다.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5년간 계속된다.

또한 신규 제휴 기념 이벤트로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신한 화물복지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금호타이어 제품을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8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청구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며,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연말까지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화물 운전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신한 화물복지카드와 제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고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S는 금호타이어의 기술이 집약된 트럭·버스용 대형 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로, 방문고객 대상 타이어 추천 및 교체 등 타이어 전문가에 의한 서비스를 한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