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2’에 방송인 요아킴 깜짝 등장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2’에 방송인 요아킴 깜짝 등장

입력 2020-09-17 15:44
업데이트 2020-09-17 15: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요아킴(왼쪽)과 MC 김범준이 포항 내연산 선일대에 도착한 뒤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마운틴TV 제공
요아킴(왼쪽)과 MC 김범준이 포항 내연산 선일대에 도착한 뒤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마운틴TV 제공
마운틴TV를 대표하는 산행 프로그램 ‘주말여행 산이 좋다2’에 스웨덴 출신의 방송인 요아킴이 출연한다. 오는 18일에 방송되는 ‘포항 내연산’편의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MC를 맡은 개그맨 김범준과 의형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도심 속 운하인 포항운하 광장에서 반가운 인사를 나눈 두 사람이 산행 전 크루즈를 타고 물길 여행에 나선다. 포항운하는 2회 연속으로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될 정도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다. 도심과 바다 풍경에 흠뻑 빠진 두 사람이 발걸음을 돌린 곳은 바로 포항을 대표하는 명산인 내연산이다. 저마다의 비경을 뽐내는 폭포 12개를 품고 있어 이름난 산이다. 폭포 산행까지 무사히 마친 두 사람은 포항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게 코스 요리를 즐기며 여행을 마무리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기간 내리던 비가 그치고 날씨가 쾌청해서 촬영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다고 한다. 여기에 MC와 특별 게스트의 찰떡같은 호흡까지 더해져 이번 촬영을 보람 있게 마칠 수 있었다고. 산과 푸른 바다, 그리고 별미까지 즐길 수 있었던 이번 포항 여행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즐긴 요아킴의 미소와 입담은 이번 방송에서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라고 마운틴TV 관계자는 전했다.

전국의 아름다운 산들을 직접 등산하며 소개하는 ‘주말여행 산이 좋다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