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통단신]

[유통단신]

입력 2020-10-13 17:58
업데이트 2020-10-14 02: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투고 박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가 집이나 사무실, 호텔 등에서 먹는 ‘투고(To go) 박스’ 메뉴를 선보인다. 치킨 혹은 채끝 등심으로 만든 파우치 샌드위치, 파스타, 포르치니 크림 리조토 등 메뉴가 있다. 샌드위치나 파스타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삼겹살&바비큐 소스와 수란, 빵, 시저 샐러드 등도 함께 들어 있다.
이미지 확대
스타벅스 ‘환구단’ 텀블러·머그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 12일 대한제국 선포일을 기념하기 위해 환구단 텀블러와 머그 총 2종을 출시했다. 지난 6월 문화재청, 문화유산국민신탁과 문화유산보존기금 기부 협약을 맺은 스타벅스는 근대 문화유산 보호 후원을 위해 환구단 텀블러, 머그 판매 수익금 등으로 총 5000만원의 문화유산보존 기금을 마련해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부한다.
이미지 확대
하림 간편식 ‘손수 만든 안심튀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손수 만든 안심튀김’을 출시했다. 닭 한 마리에서 딱 두 조각 나오는 안심 통살에 고소한 빵가루를 입힌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4~5분, 에어프라이어로 200℃에서 6~8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타르타르소스, 튀김간장, 칠리소스 등 기호에 맞는 소스를 곁들여도 좋다.
이미지 확대
양말·버킷햇 등 ‘미원 굿즈’ 4종 출시

대상㈜이 양말, 버킷햇, 스웨트 셔츠, 무릎담요 등 ‘미원’ 굿즈 4종을 출시하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했다. 미원이 입 안의 즐거움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까지 함께한다’는 것을 모토로 기획됐다. 양말(3종), 버킷햇(2종), 스웨트 셔츠(2종), 무릎담요(2종) 등 4가지 제품이다. 미원 탄생연도(1956년)에 맞게 굿즈 수량도 총 1956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2020-10-14 1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