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비엘에프, AI해외교육플랫폼 ‘커넥티드’ 선보여

㈜비엘에프, AI해외교육플랫폼 ‘커넥티드’ 선보여

입력 2020-12-31 11:24
업데이트 2020-12-31 11: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AI해외교육플랫폼 ‘커넥티드’의 메인 페이지. 비엘에프 제공
AI해외교육플랫폼 ‘커넥티드’의 메인 페이지. 비엘에프 제공
㈜비엘에프(대표 박보미)가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개인 맞춤 해외 교육을 추천하는 플랫폼 ‘커넥티드’를 다음달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약 7500개의 선별된 해외 교육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커넥티드는 유학 산업 종사자들이 만든 서비스다. 입시 전문가들이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질 좋은 해외 교육을 선별하였고, 유학원의 높은 중개수수료 없이 해당 교육에 참가할 수 있게 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변화하는 유학 트렌드에 적격인 서비스”라고 평가했다.

박보미 비엘에프 대표는 “기존 유학산업은 소수의 해외 교육기관만 홍보하고 개인 컨설턴트의 역량에 의존해야 하는 등 고객지향적이지 못한 서비스”라며 “해외 교육기관들 역시 국제 학생 유치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며 플랫폼 서비스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 접속해 지원 자격, 유학 목적, 희망 조건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개인 맞춤 교육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종학교 및 프로그램 선정에 필요한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도 요청할 수 있다.

커넥티드는 유학 전문가들이 선별한 해외 학교뿐만 아니라 방학캠프, 인턴십, 봉사활동 등을 포함한 해외 단기활동의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시대에 온라인으로 학위를 취득하거나, 정규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함께 제공해 사용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비엘에프 관계자는 “고액의 컨설팅 없이 개인 맞춤 교육을 매칭한 이후에 필요한 비자 수속, 가디언, 보험 등 필요한 연계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며 “유학원 없이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