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더 신선한 통목살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더 신선한 통목살

백민경 기자
백민경 기자
입력 2019-05-22 17:34
업데이트 2019-05-23 01: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J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이미지 확대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The더건강한’을 앞세워 새롭게 선보인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소풍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근사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 사이 사이에 깊은 풍미가 배도록 했다.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했다.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 3가지 무첨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을 통으로 노릇하게 구워 밥과 채소 샐러드 등을 곁들이면 근사한 메인 디시가 완성된다. 반찬은 물론 바비큐나 안주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햄·소시지를 아이들 반찬이나 간식용으로 활용했던 과거와 달리, 메인 디시는 물론 한끼 식사로까지 활용 가능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최근 추세를 반영했다. CJ제일제당은 광고 온에어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은 물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육가공 소비 문화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백민경 기자 white@seoul.co.kr

2019-05-23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