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청춘 ‘인싸템’ 등극한 ‘SK오일로패스’… 일주일 만에 13만 7000명 응모

청춘 ‘인싸템’ 등극한 ‘SK오일로패스’… 일주일 만에 13만 7000명 응모

입력 2019-06-11 15:50
업데이트 2019-06-11 16: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5~35세 위한 SK에너지의 여행 지원 프로젝트… 주유비 20만원 무료 제공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캠페인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캠페인
지난 5일부터 시작된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여름휴가가즈아’ ‘#인싸템’ ‘#류준열’ 등의 키워드를 만들어내며 청춘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SK에너지가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오는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sk-oilro.co.kr)를 통해 응모한 25~35세 청춘 중 1000명을 뽑아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준다.

SK에너지는 11일 현재 응모자 수가 참여형 이벤트에서는 이례적으로 13만 7000명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청춘 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공감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는 설명이다. 특히 캠페인 참여율을 높이는 데에는 TV 광고가 한몫했다는 평가다. ‘청춘’, ‘여행’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배우 류준열이 광고 영상에 등장해 광고와 모델 간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 덕분이다.

SK오일로패스의 1차 응모 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다. SK오일로패스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1·2차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 동안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간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SK오일로패스로 20만원까지 무료 주유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SK오일로패스는 청춘들 사이에서 여름 방학과 휴가를 앞두고 꼭 챙겨야 할 필수템으로, 서울과 부산을 왕복하고도 남는 20만원의 주유카드를 제공해 청춘들의 적극적인 응답을 얻고 있다”면서 “캠페인에 참여하면 만들 수 있는 응모권 일러스트는 젊은 감성을 자극해 인스타그램 피드의 ‘인싸템’(인사이더 아이템)으로 유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