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웰팜코리아, ‘사나투라’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웰팜코리아, ‘사나투라’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9-08-29 13:40
업데이트 2019-08-29 13: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웰팜코리아는 최근 ‘사나투라(SANATURA)’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sanatura.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나투라는 독일 100년 전통의 식품기업 Naturawerk사의 장 건강 전문 브랜드로 웰팜코리아가 수입 유통한다.

한국에 선보인 사나투라 제품은 1회 섭취 시 10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사나투라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와 식이섬유·칼슘을 다량 함유한 ‘사나투라 과일큐브’ 등이 있다.

먼저 사나투라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는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 유산균 2종과 FOS 프리바이오틱스 및 아세롤라 천연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하루 섭취량 5g에는 1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 있다.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 유산균은 영유아에서 노인까지 섭취가 가능하고 상온 및 내산성이 강한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바이오틱스균이 장내에서 활동할 때 필요한 먹잇감인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다량 함유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게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음료, 샐러드, 요거트 등에 다양한 방식으로 넣어 먹을 수 있다.

사나투라 과일큐브는 무화과와 자두를 농축해 만든 과채 가공품으로 EU 유기농인증을 받은 안전한 식품이다. 1940년대부터 독일인의 영양간식으로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는 장수상품으로 구연산·칼슘이 함유돼 활기찬 일상생활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좋다. 식이섬유의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과 여성들이 눈여겨봐야 할 제품으로 추천된다. 이 제품은 식이섬유를 큐브 형태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개별 포장돼 휴대성이 좋다.

사나투라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와 사나투라 과일큐브는 독일 현지에서 소량생산 및 항공운송을 통해 국내에 유통된다. 또한 생산관리인증(FSSC22000)이 완료된 안전한 시설에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독일의 대표적 드럭스토어인 레폼하우스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