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명절, 고생한 당신께 안마의자·간편식을

명절, 고생한 당신께 안마의자·간편식을

심현희 기자
입력 2020-01-28 17:20
업데이트 2020-01-29 02: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주부 겨냥 가전·식품·패션 할인 풍성

유통업계가 명절 연휴 기간 쌓인 피로를 풀려는 주부 고객들과 보상 심리로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의 발길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는 장시간 운전과 제수 음식 마련 등으로 인한 피로를 풀어 줄 건강 가전, 건강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팬텀2 브레인(458만원)’, ‘코지마 안마의자 시스타(198만원)’ 등 안마의자들을 행사 카드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주부들의 명절 피로를 덜기 위해 간편식을 할인 판매한다. 명절 이후 얼큰한 음식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오뚜기 진짬뽕’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몰 매장에서는 지친 주부를 위해 다음달 5일까지 ‘리빙 뷰티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용실 지류 선물권 판매, 네일 이달의 아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G마켓,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두 사이트에서 70여개 패션 브랜드를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는 ‘패션 스타일위크’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전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매일 10~30% 중복 할인쿠폰을 5장씩 지급한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할인 혜택을 별도로 제공한다. 신한카드 또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 할인 혜택 역시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20-01-29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