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마라맛 김까지… ‘김의 변신은 무죄’

마라맛 김까지… ‘김의 변신은 무죄’

입력 2020-02-26 17:10
업데이트 2020-02-27 09: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조대림, 김 3종

‘해표 시즈닝 김’ 3종  사조대림 제공
‘해표 시즈닝 김’ 3종
사조대림 제공
김이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의 건강간식으로 인식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1986년부터 이어온 해표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김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표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 3종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재래김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사조대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을 통해 김사봉, 김오봉, 김육봉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는 맛의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즐기기 좋아 인기 있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아이들 밥 반찬 및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 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20-02-27 3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