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엘파인, 충전형 무선초음파세척기 ‘웨이블린’ 출시

㈜엘파인, 충전형 무선초음파세척기 ‘웨이블린’ 출시

입력 2020-11-30 17:28
업데이트 2020-11-30 17: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리빙 패션생활가전 ‘큐나플러스(QNA+)’를 제조·유통하는 ㈜엘파인(대표이사 심순오)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충전형 무선초음파세척기 ‘웨이블린(Wavlean)’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웨이블린은 초음파 팁 부분이 초당 5만 1000번의 고주파로 음파를 생성하고 수분에 젖은 얼룩 부위에 미세 기포를 발생해 이때 발생한 기포들이 터지면 나타나는 세밀한 ‘캐비테이션(Cavitation)’으로 얼룩과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엘파인 관계자는 “초음파 주파수는 고주파일수록 캐비테이션 기포의 크기가 미세해져 정밀 세척에 유리하며 소음 레벨이 낮아진다”며 “웨이블린은 최적화된 주파수를 통해 미세한 틈 속 오염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으며 과학적인 스텔스형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시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을 제공하고 물튀김이 발생하는 상황에도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웨이블린은 충전형 무선 세척 방식이라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칫솔, 면도기, 안경, 반지, 팔찌 등도 세척이 가능하다. 의류의 경우 오염된 옷감 반대쪽에 동봉된 퍼프를 받쳐주고 전용 스포이드를 이용해 오염 부분을 충분히 적셔준 후 웨이블린의 초음파 팁을 통해 얼룩을 없앨 수 있다.

한편, 웨이블린의 와디즈 펀딩은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제품의 체험공간인 ‘공간와디즈’를 통해 다음달 6일까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