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통단신] 빙그레, 스카프·넥타이 세트 한정 출시

[유통단신] 빙그레, 스카프·넥타이 세트 한정 출시

입력 2021-02-16 16:54
업데이트 2021-02-17 01: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빙그레가 지난해 스낵 브랜드 ‘꽃게랑’을 패션 브랜드로 재해석해 선보인 브랜드 ‘꼬뜨-게랑’(C?es Guerang)의 두 번째 굿즈로 스카프 1종과 넥타이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00% 이탈리아 직수입 실크를 사용한 스카프는 붉은 색상에 빙그레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을 맡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배경인 ‘빙그레 왕국’을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했다. 넥타이 3종도 실크 트윌 원단을 사용했다.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캔디바의 패턴을 적용해 재미와 디테일을 더했다.

빙그레의 이번 제품은 무신사의 ‘래플’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18일 오전 10시 응모를 시작해 22일 오전 11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22일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카프 세트는 5만 9000원, 넥타이 세트는 4만 9000원이다. 빙그레 음료(아카페라 스페셜티 2종, 요플레 프로틴 드링킹 2종)를 포함해 제공한다.



2021-02-17 18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