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英 니치 향수 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英 니치 향수 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

명희진 기자
명희진 기자
입력 2021-04-06 17:48
업데이트 2021-04-07 01: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조 러브스’ 판권 확보… 가로수길 팝업매장 오픈

이미지 확대
조 러브스의 창립자 조 말론.  신세계인터내셔널 제공
조 러브스의 창립자 조 말론.
신세계인터내셔널 제공
원하는 향을 고르면 칵테일 셰이커로 향기 거품을 내고서 칵테일을 마시듯 마티니 잔에 향기 거품을 풍성하게 담아 준다.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안한 조 러브스(JO LOVES)만의 특별한 향기 코스인 ‘향기 타파스 프로그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가로수길에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조향사 조말론이 2011년 영국 런던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국내 향수 애호가들 사이에서 만나고 싶은 니치 향수 브랜드로 꼽혀 왔다.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는 런던 매장과 같은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시향지에 의존하는 기존 시향 방식이 아닌 ‘향기 타파스 바’를 운영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코스메틱 본부장은 “국내 니치 향수 시장이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큰 만큼 신규 향수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니치 향수 하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을 떠올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브랜드 확보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 러브스를 포함해 딥티크, 바이레도, 에르메스 퍼퓸, 메모, 엑스니힐로, 폴 포아레, 산타마리아 노벨라, 아이젠버그 등 9개 향수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다.

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2021-04-07 1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