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가격 고려한 어버이날 선물로 눈길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가격 고려한 어버이날 선물로 눈길

입력 2021-04-30 16:30
업데이트 2021-04-30 16: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가 프리미엄 급의 ‘누진다초점렌즈’ 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누진다초점렌즈 시장은 고령화 사회임에도 불구하고 낮은 착용률과 기술개발 및 마케팅 경쟁으로 전개를 벌이고 있다.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누진다초점렌즈의 가장 큰 특징은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라는 것이다. 최근 들어 누진다초점렌즈 사용자는 늘어나고 있다. 특히 개인의 생활 패턴과 습관 그리고 직업별의 특성을 고려하는 것 등을 배제한 일반적인 누진다초점렌즈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는 누진다초점렌즈라고 다 같은 것이 아닌,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에게서도 컴퓨터 사용자에게 맞는 누진다초점렌즈가 있으며, 이에 따른 원용부, 중심부, 근용부의 설계 역시 다르며 소프트 디자인과 하드 디자인까지 세분화로 나뉘어 보다 적응기간을 줄이고 편리성은 확대된 누진다초점렌즈 안경을 내세우고 있다.

누진다초점렌즈는 자신에게 맞는 것을 알아보기 위한 AI를 통한 테스트 결과를 홈페이지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노안 자가진단 테스트, 가상 체험실과 같은 공간을 이용해 부담없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는 오는 5월 어버이날 선물 준비 및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로 5월 말일까지 누진다초점렌즈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